3월28일날 리코침대 협탁까지해서 주문하고, 추가로 4월2일날 밀라원목 세라믹 식탁까지 주문 했습니다.
4월 중순, 4월 말 통화로 다 입고 되었는데 침대 협탁 하나만 재고가 부족해서 같이 보내주려고 늦어진다고 해서 그냥 알았다고 했습니다.
(4월달에 문의 했을 때, 침대랑 식탁 재고는 들어와서 확보 됐는데, 이제와서 재고가 늦어졌다는거는 그 늦어진 협탁 하나 때문에 저한테 올 가구가 다른사람한테 간건가요????????)
그래서 5월초에 보내준다고 해서, 계속 기다리고, 5월 초가 되도 연락도 없고 해서 다시 문의 드리니 5월9일까지 배송 해준다고 약속 받았습니다.
근데 5월9일이 되도 연락 한통 없고, 고객센터 전화해도 제 전화로하면 안받고, 또 하면 음성사서함으로 돌아가버리고, 다른사람 전화로 하니까 바로 받네요.
몇십만원짜리 저렴한 제품 산것도 아닌데, 이런식으로 응대하는건 정말 아니지 않나요?
전화 다시 준다고 했는데, 연락 안주신 적도 있고...
그리고, 아직 배송 받지도 않았는데, 네이버 구매확정으로 넘어가버리는건 진짜 아니지 않나요?
아무튼 확인하시고 연락 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